-17일, 씨에스테크놀로지-엑셈 비즈니스 파트너 체결 조인식 가져
-성능관리 솔루션 공급을 통해 더욱 스마트한 서비스 역량 갖출 것
IBM 스마터 플래닛의 일환인 다이내믹 인프라스트럭처의 스페셜티 엘리트 파트너인 (주)씨에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한석, www.cst21.com)는 DBMS 성능관리 및 APM 성능관리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엑셈(대표이사 조종암, www.ex-em.com)과 17일 비즈니스 파트너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고 발표했다.
(주)씨에스테크놀로지는 엑셈과 비즈니스 파트너 체결을 통해 시스템 통합 기반에서 솔루션 공급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을 본격화한다는 전략이다. 금융권 중심의 대기업 고객군과 2010년 신규 미드마켓 고객군에 대하여 DBMS 성능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인 엑셈의 제품을 공급하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시너지를 발휘할 전략이다.
(주)씨에스테크놀로지의 이한석 사장은 “엑셈의 DBMS성능관리 솔루션 MaxGauge와 APM솔루션인 InterMax를 통하여 시스템 성능 이슈 해결에 더욱 스마트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엑셈의 조종암 대표는 “씨에스테크놀로지의 금융권 중심의 대기업 고객군에서 미드마켓 고객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영업망을 활용한 신규 고객 접근 확대로 시장점유율을 높임은 물론, 양사의 발전에 상당한 시너지효과를 가져올 것이라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