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셈, 삼성전자에 APM 소프트웨어 공급
IT 시스템 성능관리 제품 개발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엑셈(대표 조종암, www.ex-em.com )은 삼성전자에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APM, 이하 APM)솔루션 ’InterMax (인터맥스)’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InterMax(인터맥스)’는 설치가 간단하고, 최소의 부하로 클라이언트• 웹 서버• 웹 어플리케이션서버(WAS) • 데이터베이스(DB) 를 실시간으로 상세히 모니터링 하는 차별화된 APM 제품이다.
엑셈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기존에 사용해 오던 타사제품의 APM 솔루션을 ‘InterMax(인터맥스)’로 교체하고 신규 프로젝트인 모바일 오피스 프로젝트에 InterMax(인터맥스)를 적용함으로써 시스템 최적화와 효율적인 성능관리를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이라고 밝혔다.
InterMax(인터맥스)는 2009년부터 한국전력공사, LG 유플러스, IBK연금보험 등 약 30여 개의 대형 고객사를 꾸준하게 확보함으로써 제품의 안정성과 효용성을 입증 받아왔다.
엑셈 이영수 영업이사는 “APM 후발주자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로 인정을 받아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 며 "InterMax(인터맥스)가 이번 성과를 계기 삼아 제조, 금융, 공공, 서비스 분야에서 지속적인 영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10년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엑셈은 공공, 금융, 제조, 서비스 기업 도입 1위의
IT 성능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높은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
출처: 엑셈 보도자료
"엑셈, 삼성전자에 APM 소프트웨어 공급"- 전자신문
"엑셈, 삼성전자에 APM 공급"- 디지털타임즈